버드 스파이크 [ 스테인레스 스틸 ]

버드 스파이크 [ 스테인레스 스틸 ]

버드 스파이크 [ 스테인레스 스틸 ]

비둘기나 까마귀등의 조류같은 큰 새들에게 효과적인 스테인레스 스틸 버드 스파이크 입니다.

설치 및 유지보수가 쉽고, 사람이나 새에게 유해하지 않습니다.
새들이 자주 앉는 위치에 설치하여, 새들이 앉을 수 없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약 90%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외선이나 태양,기후변화에 영향을 크게 받지 않습니다.
건물의 외벽이나 처마 등에 문제가 있을시 설치하면 좋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라서 눈에 잘띄지 않으니, 건물 외관에 따라 적절히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해 조류 퇴치용 스파이크 제품은 새들을 물리적으로 앉지 못하게 디자인되어 있고,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라 쉽게 변형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위 제품은 창문아래의 창틀이나 난간, I-빔, 문틀, 배관 파이프, 지붕 꼭대기, 표지판 등의 교통시설물등 새들로 인해 피해를 입거나, 문제가 발생되는 곳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 가격대비 효용성이 높기 때문에 새들을 접근하지 못하게하는 반영구적인 해결책입니다.








설치 방법

1. 제품 설치 전, 제품을 설치할 곳을 깨끗히 닦아낸다.
– 기존에 새가 자주 왔던 곳이라면, 10% 표백제나 암모니아수를 사용해서 살균하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그전에 나뭇가지나,나뭇잎등 둥지 잔해물도 제거를 해야 됩니다.
[고층이나 높은 곳의 경우, 청소시 아래로 낙하물이 떨어지지 않게 주의하세요]

2. 사용될 위치에 맞게 제품을 부착할 방법을 결정합니다.
– 예를 들어 목재 구조물의 경우는 스크류 나사를 이용해서 제품에 있는 총 4개의 구멍에 드라이버를 이용해 조여주면 됩니다.
– 외부에 있는 콘크리트 구조물의 경우는 제품 아랫면을 따라 글루건이나 폴리우레탄 접착제, 실리콘 등을 이용해서 고정을 시킵니다. 하지만 실리콘의 경우는 글루건 보다 접착성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 가급적이면 글루건이나 접착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글루건 및 접착제를 사용할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제품 밑면의 홈 라인을 따라 접착제를 바르고, 스크류나사 구멍에도 도포해서 버섯모양으로 삐져나오게 해야 접착력을 더 높일수 있다.
또 표면의 페인트가 벗겨져서 떨어지지 않게 주의하고 설치 벽면에서 약 2-3cm 정도 공간을 두고 설치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4. 이 제품은 길이가 약 60cm 정도로 규격화되어 나와 있으나, 더 짧은 길이에 설치가 용의하도록 쉽게 자를 수 있게 제품에 절단면이 두군데 있습니다.
만약 더 짧은 길이에 설치하시려면, 설치 면의 길이에 맞게 양쪽 혹은 한쪽면을 잘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절단은, 철물용 가위, 쇠톱, 전선 커터 등의 기구를 사용하시면 쉽게 자를수 있습니다.

*** 특히 고층에 설치시에는, 건물 아래로 떨어져 피해를 입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시켜주세요!!! ***